탑배너
회원가입
닫기
무료상담
견적요청
닫기

검색

타이틀
캠프 새소식
[언론보도] 감자유학 2018 영어캠프 조기유학 박람회 개최
작성일 : 17.11.03 (금) 14:34

 

[스페셜경제=김동수 기자] 26년 전통 매경아이씨 교육그룹 감자유학이 2018 영어캠프 & 초중고 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는 감자유학 전국 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영어캠프와 초중고 유학을 합리적인 가격과 큰 혜택으로 진행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이다. 

 

감자유학 영어캠프 조기유학 박람회는 오는 11월 17일(금)~18일(토) 감자유학 전국 센터에서 열리며, 금요일은 10시~6시 토요일은 10시~4시에 진행된다.

 

감자유학의 초중고 유학박람회는 유학의 대표국가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를 대상으로 조기유학을 진행하는 학생들에게 수속비 50% 지원, 진학 진로 컨설팅 무료제공, 성적 우수자 장학금 최대 700만 원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조기유학을 모토로 보딩스쿨, 교환학생, 관리형 유학, 실속형 유학, 공립유학 등 다양한 조기유학 케이스를 분석해 각 나라별 학교별 특성에 맞게 공략, 1:1맞춤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박람회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실력 있는 교육 진들이 준비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필리핀세부 IMS 영어캠프, 미국 괌 사립학교 캠프, 미국 글로벌 리더쉽 스쿨링 캡프, 캐나다 교육청과 함께하는 스쿨링캠프, 영국 전통 우수 공립학교 스쿨링캠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캠프마다 뚜렷한 장점을 지니고 있어 박람회에서 자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고를 수 있도록 명확한 설명으로 도움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영어캠프를 신청할 경우 캠프 수속비 면제, 형제 동반 등록 20만 원 할인, 친구 소개 10만 원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감자유학의 모든 영어캠프는 안전을 위해 현지 학생들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SNS로 전송해주고 있어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캠프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영어캠프&초중고 유학 박람회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어린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는 후문이다. 감자유학은 탄탄하고 안전한 재정에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가들이 현지에서 팀을 이뤄 지도하며 모든 학생들에 1:1 맞춤상담을 상시 진행한다. 

 

워낙 수요 높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기에 방문 전 가까운 감자유학 지점 센터에 전화하여 미리 방문 신청하는 것이 필수이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감자유학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국 15개 센터에서 가능하다. 

 

 

김동수 기자  |  ad.marketer03@gmail.com 

<기사 원본보러가기>

 

매경IC 계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