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회원가입
닫기
무료상담
견적요청
닫기

검색

타이틀
캠프 새소식
[언론보도] 감자유학, 2019년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모집!
작성일 : 18.09.14 (금) 15:44

 


겨울 방학을 준비하는 초등, 중등 학년 자녀 학부모들 사이에서 해외 영어캠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영어캠프를 통해,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이고 현지 문화, 학습활동을 통해 정서적으로도 시야를 넓힐 수 있기 때문이다. 겨울방학 동안 해외 영어캠프로 보낸 우리 아이는 또래 아이들보다 영어실력에서의 성장은 물론이고,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며 정서적인 성장도 경험할 수 있다.

 

27년 전통 교육그룹 (주) 매경아이씨의 국내 대표 유학원 감자유학은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된 2018년 감자유학 여름 해외캠프에 이어 초, 중학생을 대상으로 “괌, 말레이시아, 캐나다, 미국 등 4개국에서 2019년 겨울방학 해외 영어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감자유학 공동훈 이사는 “우후죽순 생겨나는 해외캠프 업체중 학생들의 안전보다 자신들의 이익에 몰두하다 사라지는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우리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며 27년 전통의 교육전문그룹의 국내 대표 유학원 감자유학의 해외 영어캠프는 캠프기획, 홍보, 현지 관리, 운영 모두 직접 진행하는 감자유학 직영캠프 이기 때문에 자녀들을 믿고 맡길 수 있음을 강조했다.

또한 감자유학 해외영어 전문팀은 모두 미국, 캐나다, 영국의 중등교육부터 대학교의 학, 석사 과정까지 최소 5년 이상의 해외교육 경험한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전문성이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유학 선배로서 한국과 다른 외국생활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캠프 학생과 멘토와 멘티가 되어 낯선 해외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

해외 영어캠프 기간에서뿐만 아니라, 한국으로 귀국 후에도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캠프 수료증 발급과 함께 학년에 맞는 유학 상담을 지속적으로 제공을 한다. 또한 캠프참가 후 향상된 영어실력을 귀국 후에도 유지할 수 있는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감자유학은 다가오는 2019년 겨울방학을 위한 괌 사립학교 스쿨링 영어캠프, 캐나다 스포츠/스쿨링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국제 학교 스쿨링 영어캠프 그리고 미국 공립스쿨링 영어캠프 등 4개국에서 다양한 영어캠프를 모집중이다. 특히 일반적으로 자녀 혼자 보내는 ‘나 홀로 캠프’와 함께, 유치원생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엄마와 함께 캠프 프로그램도 있어 주목할 만하다.

캠프 상담 및 문의는 감자유학 대표 홈페이지 또는 전국 16개 센터에서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기사 원문 보기]

매경IC 계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