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무료상담
전화걸기
센터안내
네이버톡톡
감자유학 상담/수속후기
솔직 담백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게시물 : 389개

박미화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감자유학 새글 아이콘 이미지 2019-10-14 | 이주연 매니저님 덕분에 저희 아이가 유타대학교에서 적응을 잘 하고 있습니다.학교가 매우 크고 스탭들이 친절해서 잘 적응하고 있어요.출국전에 안내해준 영어학원과 컴퓨터 학원 수업도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해요.이번에 제 조카도 미국 유학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잘 부탁드릴게요~! 
★친절하신 전혜원쌤 나에게 맞는 맞... 2019-10-06 | 이연경 안녕하세요~ 감자유학 분당서현점 전혜원쌤을 통해 캐나다 밴쿠버로 7개월의 어학연수를 가기로 한 27살 여자어른입니다J    저는 우선,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취업해서 3년을 근무하다가 매번 마음속으로만 꿈꾸던 어학연수를 위해 퇴사했어요(올레!) 대학시절 대학교를 통해 다녀온 캐나다 단기 어학연수가 항상 아쉬움으로 남았고, 전공이 영어는 아니지만 영어공부/회화에 대한 열정으로 빠르다면 빠르고, 늦었다면 늦은 나이에 캐나다 연수를 계획하게 됐죠.    회사를 다니며, 인터넷 검색을 통해 다양한 유학원에서 온라인으로 상담하기도 하고, 주말에 개최되는 유학박람회를 다니며 여러 유학원과 어학원을 비교해가며 알아봤어요. 그러던 도중, 감자유학 전혜원 수석매니저님을 알게 되었고!! 쌤께서 제 회사 부근으로 와주셔서 인근 스터디룸에서 상담이 이루어졌어요!    쌤께서는 제가 생각하는 앞으로의 진로가 무엇인지, 원하는 분야, 하고 싶은 것 등을 고려해서 여러 어학원들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퇴근 후 가서 늦게까지 상담이 진행되었는데도 불구하고ㅠㅠ) 이때는 사실!! 여러 유학원을 비교해가며 알아보는 중 이여서 쌤과의 상담 후에도 다른 유학원과 컨텍하여 알아보기도 하고 박람회도 1~2곳을 더 가보며 열심히 알아봤죠!    하지만!!!! 전혜원 쌤만큼 디테일하고 저에게 맞는 플랜을 여러 방면으로 함께 고민해주셨던 분이 없었어요. 바로 전혜원쌤이 생각이 났고, 그래서 확실하게 퇴사날짜를 픽스한 후에 다시 쌤께 연락을 드렸죠.(쌤만큼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여러 방면으로 같이 고민해주신 분이 없다고ㅠㅠ) 제가 생각과 고민이 많은 편이라(사서 고생ㅠㅠ) 카톡과 방문상담(분당서현점)을 반복하며 연수를 계획하고 구체화하기 시작했어요. 무엇보다!! 제가 눈물, 콧물(?) 쏟으며 회사를 다니면서 번 돈으로 가려니 제한된 예산으로 계획해야 했고 최대한 합리적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싶었어요. 제가 고민하는 이런 부분을 쌤께서는 잘 헤아려주시고 제게 맞는 어학원과 기간 등을 추천해주셨어요. 처음에는 어학원3개월+코업 프로그램3개월 or 일반 어학원 수업 6~7개월을 고민하다가, 그래도 영어공부를 진득하게 하는 방향으로 결정했어요!   적지 않은 나이이기에!! 정말 올해 초부터 많은 고민과 갈등을 하다가, 후회 없이 다녀올 수 있겠다는 제 의지와 전혜원 쌤의 위로+걱정+도움 덕에 10/7부터 밴쿠버 EC에서 새로운 친구들,선생님들과 함께 하기 위해 바로 오늘!! 밴쿠버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이렇게 한자한자 써내려가고 있네용ㅎㅎ    
전헤원메니저님 감사합니다 2019-09-18 | 허미성 아이가 케츠아카데미 하이스클로 출국한지 3주차 가 되어 가네요준비 시간이 많이 짧아 아이도 저도 걱정많이 했는데 메니저님께서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덕분에 잘 준비 할수 있었던거 같아요지금 아이는 학교도 넘 좋고 친구들도 룸메이트도 넘 친절하다고~ 자기만 영어 공부 열심히 하면 될거 같다고 하네요~~메니저님 감사합닌다~~꾸벅~~^^  
분당서현센터점 박유선 매니저님 감... 2019-09-11 | 한윤제 첫 서현점 센터방문부터 여러가지 전반적으로 친절하게 어떠한 프로그램들이 있는지와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중간중간 궁금했던 점이나 유학에 필요한 서류들, 준비물들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준비하는기간동안 어려움없이 착착 준비가되었구요~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혜원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2019-09-11 | 김영재 처음 워킹홀리데이를 생각하고 유학원에서 가볍게 상담을 받아야겠다는 단순한 마음으로 학원을 방문하였습니다. 그러나 워킹홀리데이도 좋지만 다른 더 좋은 프로그램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상담해주시고 추천해주시고 긴 시간동안 많이 옆에서 도와주시고 상담하는 내내 편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 출국 전 까지 바빴지만 그래도 필요한 정보와 서류들, 그리고 잘 할거라는 응원을 해주신 덕분에 캐나다와서 좋은 환경아래에서 재밌게 친구들과 공부하며 지내는 중입니다. 많은 질문과 오락가락하는 답변으로 많이 고생하셨을텐데 그동안 좋은 프로그램과 좋은 상담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상담 받은 그대로 열심히 해서 좋은 결실가지고 한국으로 돌아가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