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무료상담
전화걸기
센터안내
네이버톡톡
세부  Cebu
남국의 여왕도시, 세부 세부는 마닐라 동남쪽으로 560Km 지점의 비사야 섬들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부, 남부 필리핀의 정치, 경제 및 문화의 중심지로 필리핀 제3의 도시이다. 세부시가 위치한 세부 섬은 과거 무역의 중심지로 경제적으로 발전하였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를 받아들여 매우 독창적이고 많은 역사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또한, 눈앞에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남국의 야자수가 어우러진 매우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휴양지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관광 산업과 가구 생산이 번성하고 있으며, 콜센터 운영, 소프트웨어 제작 등 IT 산업을 기반으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기후
비교적 온화한 기후를 가지고 있고 세부의 날씨는 비교적 일정한 편으로, 평균 27℃의 기온과 열대 기후를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11월부터 5월 초순까지의 건기와 5월 중순부터 10월까지의 우기로 나뉩니다. 가장 선선한 달은 10월~12월이고 3월과 5월 사이는 22도에서 35도를 오르 내리는 덥고 메마른 날씨이며 6월 중순과 10월 사이는 비가 많이 옵니다. 11월과 2월 사이는 섭씨 22도에서 28도 정도로 선선한 날씨입니다. 연평균 습도는 77%입니다.
·  주요관광지
보홀섬
보홀섬은 세부를 가면 빼놓을 수 없는 필수 관광지입니다. 일일 투어나 1박 2일로 보홀을 찾고 있으며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며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세계에서 몸은 가장 작고 눈만 큰 타르시어스 원숭이, 일명 안경원숭이와 동그란 초코렛을 모아둔 것 같은 초코렛 힐은 보홀섬을 대표하는 상징물이자 인기가 아주 좋은 관광자원입니다. 세부에서 크루즈를 이용해 약 1시간 반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아이티파크
세부의 가로수 길로 불리는 아이티파크는 아이티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회사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워터프론트 세부시티 호텔 바로 옆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넓이는 가로 500미터 세로 300미터 정도로 크지 않지만 다양한 식당, 바, 커피숍이 밀집해 있어 저녁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각종 글로벌 프랜차이즈들이 입점해있어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잇는 재미가 있으며 데이트를 즐기러 나온 현지 연인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산 페드로 요새
항구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스페인 통치시대였던 1738년에 이슬람 해적 등 외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세워진 것으로. 마닐라에 세워진 인트라무로스와 쌍벽을 이룬다. 입구에 들어가면 레가스피 초상화와 마젤란 초상화가 벽에 걸려 있고, 예전모습의 요새도 사진으로 전시 되어 있다. 원래는 1565년에 레가스피 장군에 의해 지어졌고 군사시설, 포로수용소 시설 등으로 사용 되었는데, 처음에는 목책만 세워져 있는 파수대에 불과했으나, 이때 현재의 모습처럼 석조로 개축되었다. 이 곳은 규모는 작지만, 이곳은 필리핀의 역사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