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무료상담
전화걸기
센터안내
네이버톡톡
슬리에마  Sliema
몰타의 제 2의 도시로 발레타 북동쪽에 위치한 슬리에마는 상업 및 주거지역으로 몰타에서 가장 현대적이고 부촌인 도시입니다. 다양한 상점들과 레스토랑, 호텔 등이 즐비하며 관광업이 잘 발달되어 있는 곳으로 외국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도시입니다. 몰타에서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다양한 학원들이 가장 많이 위치하고 있는 도시 입니다. 여행객들을 위한 고급호텔과 수영이나 서핑 또는 태닝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Private Beach) 들이 많으며 각종 쇼핑센터와 레스토랑 및 대형 슈퍼마켓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래사장이 아닌 평평하면서도 단단한 돌로 이뤄진 바닷가 풍경 또한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기후
전형적인 지중해성 기후로 여름에는 아열대 고압대의 영향을 받아서 고온 건조하고, 겨울에는 편서풍의 영향을 받아서 온난 습윤합니다. 사실상 몰타에는 여름과 겨울밖에 없다고 볼 수 있어서 어학연수생들을 사로잡을 만한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봄에 해당하는 기간에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시원하기도 합니다.
·  주요관광지
Mediterraneo Marine Park
우리나라의 워터파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야외수영장과 각종 해양동물 쇼가 펼쳐져 어학연수를 하시면서 쌓인 스트레스를 날리기에 좋습니다. 유럽인들이 많다 보니 관객과 함께하는 쇼도 많이 진행됩니다.

추천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