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무료상담
전화걸기
센터안내
네이버톡톡
동경  TOKYO/東京
일본의 수도이며 세계적인 대도시 중 하나인 도쿄는 인구 1,300만 이상으로 일본의 정치, 경제, 행정, 교육, 문화, 교통 및 세계 경제의 중심으로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산업적인 측면에서 본다면, 동경은 특히 금융이나 서비스업과 같은 제 3차 산업의 비중이 매우 크먀며,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상업지역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동경은 대중교통수단이 잘 발달되어 편리합니다. 또한 박물관과 콘서트 홀 그리고 아트갤러리 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기후
여름에 고온다우하고 겨울에 비교적 한랭건조한 기후를 보입니다. 1월 평균기온 4.1℃, 8월 평균기온 27.1℃, 연평균기온 15.6℃ 입니다.
·  주요관광지
도쿄타워
도쿄를 대표하는 타워(높이 333m). 붉은색 외관에 333m 높이를 자랑한다. 대전망대는 지면에서 150여m 높이에 있고, 특별전망대는 250m 높이에 있다. 도쿄 시내를 조망하기 좋으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후지산까지 볼 수 있다. 탑 아래는 4층의 도쿄타워 빌딩으로 지하에는 수족관과 밀랍인형전시관을 비롯해 홀로그램 산책길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 있다. 밤에는 타워 전체에 조명을 밝혀멀리서 보면 훌륭한 야경을 자랑한다.
롯폰기 힐즈
롯폰기의 명소 중 첫손가락에 꼽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2003년 도시 재개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건설된 8개의 건물이 모여 있는 주상 복합 단지로 이 자체로 하나의 도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방대한 규모에 최첨단 기술을 도입해 건립 당시 일본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롯폰기 힐스가 들어서면서 롯폰기는 고급스러운 신흥 부촌으로 발돋움했다.
아사쿠사
아사쿠사는 현대화의 극치를 달리는 도쿄에서 전통적인 색깔을 잘 간직하고 있어 많은 사람이 찾는 곳이다. 예로부터 우에노와 더불어 서민의 정취를 풍기는 시타마치(下町)의 중심지이기 도 하다. 도쿄 민간 신앙의 중심지인 센소지(淺草寺)를 중심으로 전통 신사, 절, 불상 등이 잘 보존되어 있어 일본 전통미를 한껏 체험할 수 있다. 도쿄의 전통적인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맛집이 많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서민의 정서가 가득한 상점가와 주점 거리, 전통 공연장 들이 골목골목 숨어 있어 걸으면 걸을수록 매력이 느껴진다.
오다이바
도쿄항 매립지에 조성된 임해부도심 중 하나. 도쿄 베이(東京ベイ) 지역에 세운 거대한 타운으로 최근 몇 년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관광 지다. 다이바(台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원래는 에도를 지키기 위해 세워졌지만 현재는 각국의 관광객들이 몰려드는 거대한 상업 지구로 탈바꿈했다. 계획적으로 조성된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최신식 쇼핑타운과 대관람차, 후지TV 본사, 박람회장 등의 즐길거리, 각종 레 스토랑과 카페,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시설이 한 곳에 모여 있어 쇼핑과 관광 뿐 아니라 숙박까지 오다이바 안에서 해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