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무료상담
전화걸기
센터안내
네이버톡톡

캐나다 비자발급

캐나다에서 학업을 하기 위해서는 체류 기간과 목적에 따라서 관광비자, 학생비자, 워킹 홀리데이 비자로 나뉘어집니다.

6개월 이상 학업을 목적으로 캐나다 입국 시에는 캐나다 대사관으로부터 유학허가증을 발급 받고 입국해야 하고, 6개월 이내의 단기 학업을 희망하는 경우 이전에는 비자 없이 관광비자로 입국하여 학업이 가능하였으나 2016년 3월 15일 이후부터는 전자여행허가 (eTA)를 받아야 입국이 가능합니다.

한국에서 캐나다 학생비자 신청 시, 승인된 유학 허가증을 가지고 캐나다 입국하여 공항에서 이민담당자의 몇 가지 간단한 질문과 비자승인레터를 통해 최종 학생비자를 받게 됩니다.
		
입학신청 입학신청을 하여 입학허가서를 수령합니다.
서류 준비 학생비자에 필요한 서류를 구비해야 합니다
신체검사 지정된 신체검사병원(서울, 부산만 가능)에 미리 예약을 한 후 신체검사를 하고 검사 결과지를 수령합니다.
캐나다
학생비자
신청
비자신청 홈페이지에 신청자 본인계정(CIC)을 만들고 모든 서류를 업로드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비자승인 결과는 만들어진 계정을 통해 대사관으로부터 레터가 오게 됩니다.

캐나다비자의 종류

특징
6개월 이내의 단기 학업의 경우 2016년 3월 15일 이후부터는 전자여행허가 (eTA)를 받아야 입국이 가능 합니다.

* 전자여행 허가 (eTA) 신청하기
신청 방법 : 캐나다 이민국 홈페이지 http://www.cic.gc.ca/english/visit/eta-start.asp에 들어가서 신청자의 신상정보, 방문목적, 기간 등의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비용 : CA $ 7 ( 약 6200원 )
학생 비자신청 시 구비서류
기본서류 여권사본
여권용 사진(파일)
입학허가서
비자신청서(IMM1294) 캐나다 이민국 웹사이트에서 작성
Schedule1(IMM5257) 캐나다 이민국 웹사이트에서 작성
영문 재학/졸업증명서  
영문 재직/경력증명서 신청인이 직장인의 경우
영문 사업자 등록 증명원 신청인이 직장인의 경우
최근 3년간 영문 소득금액 증명서 신청인이 직장인의 경우
영문은행 잔고증명서 / 4개월간 거래내역서 신청인이 재정보증을 할 경우
유학계획서  
기본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비자 신청비 $125(카드 결제)  
영문 병적증명서 남학생만 준비
범죄/수사 경력 조회서
재정보증 서류 사업자등록 증명원 혹은 재직증명서 부모님이 재정 보증을 할 경우
최근 3년간 영문 소득금액 증명서
영문은행 잔고증명서 및 4개월간 거래내역서
재정 보증인의 가족관계증명서  
신체검사 유학허가증 신청후 대사관에서 발급하는 Medical Report Form을 이메일로 수령 후 지정된 병원에서 신체검사를 받으셔야 합니다.
* 신체검사 준비서류 : 여권, 여권사진 4매, 신체검사 비용 189,000원(검진비 170,000원+택배비 19,000원)
* 신체검사 지정병원 : 신촌세브란스, 하나로의료재단, 서울위생병원, 영동세브란스, 삼성 서울병원, 부산 월레스 침례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