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회원가입
닫기
무료상담
견적요청
닫기

검색

초중고유학 뉴스
초중고유학 뉴스
[언론보도] 감자유학, 2020년 1월 겨울 영어캠프 과정 공개한다고 밝혀
작성일 : 2019.09.25 (수)


 

 

28년 전통의 해외 교육 전문 그룹 감자유학은 국내 최대 16개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최강의 네트워크 유학원이며 최근 2020년 1월 겨울 영어캠프를 과정을 공개한다고 밝혀 많은 학부모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겨울 영어캠프는 ‘미국 괌, 말레이시아, 필리핀’ 총 3개의 국가로 진행이 되며 캠프 기간 동안 최소 5년 이상의 해외교육을 경험한 캠프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하다 보니 낯선 해외 환경에 적응하기 힘들어하는 학생들의 고충을 빠르게 해결하고 걱정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세심한 케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매년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먼저 괌캠프는 이미 학년별 마감이 다가오고 있어 빠른 준비가 필요하고 말레이시아 스쿨링캠프는 학생만 참여하는 나홀로 캠프일 경우 이번에는 1700불 내려 3200불에 진행하고 있는데 한국 학생들로만 진행하는 esl캠프와 필리핀영어캠프와도 비슷해 동등한 가격에 수준 높은 말레이시아 국제학교 스쿨링캠프를 체험할 수 있다.

 

감자유학 공동훈 이사는,“매 시즌마다 많은 학생들과 부모님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겨울 영어캠프 역시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과 학생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학업 효율성을 극대화했고 로컬 학교들마다 직원들이 상주하며 아이들과 학교생활을 함께해 24시 안전을 보장하고 있다. 이번 캠프를 통해 내 아이가 세상을 넓게 보고, 더불어 영어 공부하는 것이 조금 더 재미있다고 느낄 수 있게 생각할 수 있도록 최고의 캠프를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을 가지길 바란다.”라 밝혔다.

 

그리고 일반 유학회사처럼 위탁 방식이 아닌 직접 운영하며 아이들을 케어하고 있고 단톡방 서비스를 통해 캠프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학부모에게 아이의 상황을 보고해 걱정을 덜어주며 차별화된 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여 지금까지 사랑을 받고 있으면서 우리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는 겨울 영어캠프로 뽑혔다.

 

이번 2020년 1월 겨울 영어캠프는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즐거운 캠프를 보낼 수 있도록 학생 최대 3~6명당 관리자 1명을 배치하여 학생들의 건강 및 안전을 세심하게 케어하고 있으며 더불어 각국에서 풍부한 해외경험과 오랜 교육 노하우를 가진 캠프 전문가도 함께 참여해 프로그램의 기획, 상담, 진행까지 직접 담당하여 새로운 문화체험과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켜주는 캠프의 특징을 담아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데 자세한 설명과 및 신청은 전국 16개 감자유학 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기사 원문보러가기]

매경IC 계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