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회원가입
닫기
무료상담
견적요청
닫기

검색

타이틀
캠프 새소식
감자유학, 12월 BLACK 유학박람회 전국 17개 센터 동시 진행… 전문가의 무료 컨설팅까지
작성일 : 19.12.09 (월) 18:39


 

 

국내 최대 규모 유학 센터 '감자유학'이 12월 한 달간 전국 17개 센터에서 'BLACK 유학박람회'를 동시 개최한다고 밝혔다. 


감자유학 공동훈 이사는 "감자유학은 국내 최대 17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유학 회사로, 경력 10년 이상 유학업계 최고 베테랑 컨설턴트를 전국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12월 한 달간 열리는 유학박람회는 번거롭게 박람회장을 찾아갈 필요 없이 가까운 센터에 방문하면 된다"고 전했다. 

 

BLACK 유학박람회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어학연수를 진행하는 유학생들에 한해 수속비 전액 면제, 3개월 등록 시 1개월 무료 제공, KB국민카드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지원한다. 

해외인턴쉽을 진행하는 경우 수속비 전액 면제, 1년 등록 시 100만 원 할인, KB국민카드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워킹홀리데이는 수속비 전액 면제, 프로그램별 한정 특가 제공, KB국민카드 12개월 무이자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대학 유학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수속비 50%지원, 5개 대학 무료 입학 지원, 100% 장학금 최대 $50,000, 초·중·고 유학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수속비 50%지원, 항공권 발권 시 UM 서비스 제공, 100% 장학금 최대 $2,000를 누려볼 수 있다. 

이에 감자유학 공동훈 이사는 "온라인으로 신청하여 1:1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며 "유학 담당자가 학생들의 상황을 고려해 가장 효율적인 유학 방법, 어학연수 등의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안심 유학 학비 보장제도, 고객 안심 서비스 해외지사 안심케어 등으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상담자들을 위한 국가별 유학 안내서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감자유학에서 개최하는 이번 BLACK 유학박람회는 서울 강남, 인천 송도, 대전, 서현, 화성 동탄 등을 포함한 전국 17개 센터에서 동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매경IC 계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