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회원가입
닫기
무료상담
견적요청
닫기

검색

타이틀
캠프 새소식
[언론보도] 올 여름 영어캠프는 세계적인 관광지 세부에서, 감자유학 필리핀 영어캠프 개최
작성일 : 19.06.24 (월) 11:16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방학을 앞둔 많은 학부모들이 막바지 자녀들의 캠프등록을 서두르고 있다. 학부모들이 선택하는 다양한 해외영어캠프 중 단연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국가는 필리핀이다.

필리핀 영어캠프의 가장 큰 특징은 많은 영어 학습량과 다양한 액티비티에 있다. 하루 8시간 이상의 풍부한 일대일 학습량과 그룹수업은 방학기간 동안 아이의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기에 적합하다. 또한, 주말에 제공되는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은 방학기간동안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이러한 영어캠프에 대한 즐거운 기억은 캠프가 끝나고 학교생활에 복귀 하였을 때 긍정적인 학습동기 부여 효과도 가져올 수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필리핀 영어캠프를 고르는 현명한 방법은 어떤 것 들이 있을까? 우선,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인지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 시중에는 다양한 필리핀 영어캠프 운영업체가 있고 그 중에는 1인이 운영하거나 처음 시작하는 등 검증되지 않은 업체들도 상당히 많다. 따라서 믿을 만한 업체에서 진행하는 캠프 인지, 캠프 진행 경험이 많은 전문 관리자가 운영하는 캠프 인지 등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야 한다. 또한 가장 많은 학부모들이 걱정하는 부분이 현지의 치안 문제이기 때문에 캠프 진행 장소 및 프로그램 진행 시 관리자 당 몇 명의 학생들을 관리하는지 등도 좋은 캠프 선택의 포인트가 될 수 있다.

국내에서 가장 큰 유학원 중 한 곳인 감자유학은 캠프 프로그램을 알선만하는 업체와 달리 직접 필리핀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감자유학 영어캠프의 경우 캠프 시작시점에 개설되는 단톡방을 통해 매일 실시간 캠프 참여 학생들의 소식을 사진과 함께 전달함으로써, 안전과 안심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세부에 위치한 인토산 리조트에서 외부인 출입 없이 단독으로 진행되며 정문을 비롯한 각 지역을 가드가 지키고 있기 때문에 치안문제에 있어 매우 안전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현지 필리핀 가디언 강사 1명당 학생 3명과 함께 하는 기숙사 생활은 24시간 영어에 노출되는 환경을 조성할 뿐만 아니라 언제든 발생할 수 있는 응급상황에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하다.

감자유학은 필리핀뿐만 아니라, 괌 스쿨링 캠프, 말레이시아 국제학교 스쿨링, 캐나다 어드벤쳐 캠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영어캠프를 진행 중이며 우리 아이들의 성향과 캠프참여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기사 원문보러가기]

매경IC 계열사